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몇 가지 핵심 팁으로 강아지 훈련하기

카테고리 없음

by 스틸프리미어 2020. 6. 3. 09:54

본문


몇 가지 핵심 팁으로 강아지 훈련하기



개를 훈련시키려 할 때, 당신의 명령을 너무 복잡하게 만들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개와 마치 사람인 것처럼 말하려고 하는 것은 당신 둘 모두를 좌절시킬 뿐이다.


이 글은 개와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강아지의 좋은 훈련 행동에 보답하기 위해 통제력을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개가 옳은 일을 할 때마다, 그들은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이 매우 기뻐할 수 있지만, 여러분의 훈련 상황이 통제되지 않게 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여러분의 반응을 조절하십시오.


개 훈련 시간 동안 가능한 한 침착하도록 노력해라.




개에게 개 건강에 필요한 적절한 영양분을 공급하라.


당신의 개에게 나쁜 음식을 먹이는 것은 몇 가지 다른 이유로 매우 나쁘다.


그것은 그들의 건강을 해칠 뿐만 아니라 그들의 행동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때때로, 단순히 식단의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애완동물의 행동과 협동심을 향상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개들은 그 집중이 방해되지 않는 한 다른 모든 것을 배제하기 위해 한 가지 일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


개는 반복을 통해 배운다.


그래서 지속적인 훈련으로 개는 즉시 당신이 말하는 것에 집중할 것이다.




당신이 통제하고 있다는 것을 그에게 보여주는 것이 당신의 개를 가르치는 첫 번째 교훈이다.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당신이 통제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당신을 복종하거나 존중하지 않을 것이다.


개를 산책시킬 때는 그 앞에서 걸어 리더십을 확립하라.




당신의 개가 그의 훈련에 반응함에 따라, 당신은 그에게 더 많은 자유를 허락하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의 개는 자유와 같은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을 받을 때 행복할 것이다.


당신의 개가 그렇게 많은 게으름을 피우기 전에 제대로 훈련을 받았는지 확인하라.




익숙하지 않은 개들과 마주칠 때, 조심해서 진격하고 개가 당신의 손 냄새를 맡도록 하라.


이것은 개에게 당신의 냄새를 배울 기회를 준다.


개는 당신을 알아본다면 더 친절하고 순종하기 쉽다.




당신의 개가 쉽게 배울 수 있는 것으로 당신의 개 훈련 시간을 시작하시오.


그것은 거의 즉각적인 만족을 제공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개에게 예상되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개가 당신에게 뛰어올랐을 때, 손으로 발을 잡고 가볍게 눌러서 용납할 수 없는 행동임을 알려준다.


이것이 그 동물을 크게 다치게 하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확실히 불쾌하고 따라서 강력한 진술을 한다.


그들은 그러한 불편함을 피하려면 뛰어오르는 것을 자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배운다.




교육 기간이 짧은지 확인하십시오.


개는 주의력이 오래가지 않기 때문에 짧고 간결하게 훈련하는 것이 그들이 두려워하는 것이 되는 것을 막아준다.


만약 여러분이 추가적인 훈련을 하고 싶다면, 강아지가 약간의 운동을 하기 위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허락해라.




몸치장은 매우 중요하다.


강아지의 품종과 관련된 특별한 몸치장 및 위생 요구 사항을 반드시 조사하십시오.


어떤 품종들은 많은 몸치장을 필요로 하지 않는 반면, 다른 품종들은 세밀하고 규칙적인 몸치장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당신의 개를 신선하게 유지하고 질병의 가능성을 줄일 것이다.




개를 훈련시킬 때 가끔 차질이 생길 것을 예상하되, 포기하지 마라! 당신의 개코니는 지속적으로 강화되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그들에게 가르치는 것은 잊혀질 수 있다.


당신의 개를 위한 훈련은 결코 끝나지 않는다.


당신의 개를 보호하거나 먹이를 주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것에 대해 생각해라.




당신의 개가 필요로 하는 것을 의식하고, 그들이 개처럼 행동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개는 적절한 식이요법을 하고 충분한 양의 운동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너의 개는 산책할 때 목줄을 매는 것을 좋아하니? 많은 소유주들이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지만 해결책은 매우 간단하다.


당기는 것을 줄이고 걸음걸이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개 마구를 사십시오.




민첩한 개를 원한다면 애당초 민첩한 품종을 구해야 한다.


많은 개들이 재주를 배우고 최선을 다할 수 있지만, 경쟁을 잘하는 개를 원한다면 셰틀랜드 양치기 개와 랩스는 민첩한 개의 좋은 예다.




개에게 다가가서 기대에 맞게 행동하도록 훈련시키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힌트를 배운 후에 여러분은 단지 배운 것을 따라 하면 된다.


개들의 행동을 팁에 맞게 바꾼 후에, 개를 적절하게 훈련시킬 수 있다는 것을 제안했다.